원데이 프로그램 받았어요. 홍조가 심했는데 크라이오테라피, 오투덤 산소 돔, 근막테라피, 화이트태닝, 플라즈마 관리로 안색도 맑아지고 피부 고민도 해결되었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워요!
평소에 엄청 민감성+홍조피부여서 고민이 많았는데, 원장님이 꼼꼼히 상담해주시고 피부진단해주신 후 맞춤케어해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물광필, 오투덤, 크라이어 영양관리까지 받았는데, 완전 꿀피부!! 관리받은 다음날 화장도 엄청 잘먹구 최고였습니당~~!
각 단계마다 피부 상태를 확인하며 맞춤으로 관리해주셔서 모공과 잔주름까지 케어되는 게 느껴졌고, 앰플과 고급 제품 덕분에 끝나고 나니 피부가 한층 부드럽고 건강하게 정리된 느낌이에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