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지수석실장님께서 이쁜 머리 해주셨어요!!❤️🫶🏻 머리 층 내고, 매직 + c컬펌 해주셨어요! 차분하고 가벼워서 너무 시원하구 만족합니다 항상 친절하게 웃어주고 이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손도 엄청 빠르셔서 금방 끝나고 대만족입니다 >< 💜
저번에 방문하고 또 단아 선생님한테 받았어요!! 항상 머리 상담 꼼꼼히 해주시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해주세요오 예쁜 머리 감사합니다!!❤️ 친구들한테도 추천했어요<~~앞으로 계속 올게요오오
머리카락 얇음 + 머리숱 많음 + 반꼽슬 원했던 스타일 (빈티지펌 +낭낭 귀여운 푸들느낌) 기분전환 완벽하게 해주신 연지실장님 :) 첨에 안 어올릴까봐 걱정했는데.. 찰떡 스타일로 이쁘게 해주신 연지실장님 사랑합니다 ㅎㅎ 처음 해본 스타일이라서 관리 하는 법 몰랐는데 스타일링까지 꼼꼼히 알려주셔서 한번더 감동 ! 앞으로도 연지실장님만 찾아갈거에용 ㅎㅎ 💓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