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체크 후기 작성자가 없네요. 그럴만 할 수 있습니다. 미용실이 상가 건물 지하에 위치 해 있으므로, 눈에 잘 띄지 않습니다. 별 세개와 네개 사이에서 잠깐 갈등했지만, 별 네개를 부여 합니다. 팩트와 감동 차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잘 꾸려진 여타 미용실과는 다릅니다. 상가 안에 위치하여 식당들과 한데 묶여 있습니다. 간혹 음식 냄새가 흘러 들어오기도 합니다. 그리고 미용실 안은 복잡복잡합니다. 정돈된 모습이 아닙니다. 광화문 상가 한복판이라 주 고객은 회사원, 특히 남성분들이 주 일거라 생각은 됩니다. 오늘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