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뜯는손톱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찾고 찾다가 우앤리를 발견햇오요!! 아크릴연장 이벤트도 하고있어서 좋은 타이밍에 교정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2주 간격으로 가서 리페어 하면서 교정을 진행해주셨는데 한달만에 예쁘게 손톱이 자라서 너무 행복해요…ㅎㅎ 물어뜯는손톱 교정은 무조건 우앤리…💚 한달정도 되는데 이렇게 자란거 보니 역시 믿고가는 우앤리입니다>_< 사진을 교정할때만 찍어놔서ㅠㅠㅠ 선생님께서 블로그에 올려주신거 스을쩍 가져와봤어요!! 처음 사진은 물어뜯을때 모습, 두번째는 교정 했을때, 마지막은 지금 모습이에요!!! 예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