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 온듯한 깔끔한 분위기^^ 꼼꼼하고 아주 친절하신 원장님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1인샵이여서 예약시간에 기다림 없이 할 수 있어서 Good!!!! 대접받는 느낌이여서 좋았습니다~~~~~ 원장님 대박나세요^^
매번 여기서 몇년째 네일 받고있는데 원장님이 개개인 맞는 베이스나 탑 다 적어두셨다가 잘 조절해서 해주셔서 그런지 무조건 한달이상은 기본으로가요!! 그리고 뭔가 여리여리 파스텔톤이나 은은 촤르르한 글리터가 진짜 많은 네일샵이라 끊을 수가 없오요
항상 예쁜결과물에 만족합니두❤ 사장님께서 넘나 편하게 해주셔서 갈때마다 힐링됩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