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친절, 개꼼꼼 너무아파서 갑자기 전화해서 예약하고 날라갔는데 진짜 아직도 치과 아프고 무섭지만 너무 기분좋게 치료받고 리뷰씁니다. 감사합니다
전에갔더니 일단 실장님이 견적봐줌 ^^ 무슨 말인지 아시겠죠? 이것저것 다 긁어와서 치료해야한다고 하네요. 아는분 소개받아서 갔더니 2개만 치료해도 된다고 하셔서 하고 지금까지 내내 잘 쓰는중입니다. 이후에 지나갈때마다 기분나쁨요 ㅋㅋㅋ
전문의도 너무 꼼꼼하게 신경써서 잘해주시고 인포 상담선생님과 간호사님들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치료는 말할것도 없구요. 남편과 제가 함께 인플란트 및 치료중입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