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본 곳 중 제일 꼼꼼하게 잘 해줬던 곳이예요 사장님이 손도 빠르시고 진짜 예쁘게 꼼꼼하게 잘해주세요 네일 진짜 잘하는 곳!!👍🏻
5
완전 만족!! 원하는 디자인 보여드렸는데 더 예쁘게 해주셨어요🩷 오랜만에 받는거라 손톱이 엉망이었는데 길이며 쉐잎이며 컬러까지 다 맞춤형으로 케어 해주셔서 마음에 들어요!! 컬러도 엄청 많이 가지고 계시다보니 색 조합 살짝 고민했는데, 잘 어울리는 색들로 테스트도 해주시고 큐티클도 피 안나게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재밌는 예능 틀어주셔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밌게 앉아있다왔네여ㅋㅋㅋㅋ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