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도 많아서 너무좋고 테이블도 이쁘고 음식도 완벽하네요 고르곤 피자 치즈 너무많아서 좋고 햄버거 꼭드세요 이렇게 부드러운 버거 처음 입니다 라자냐도 가지 치즈 토마토 루꼴라 같이먹으면 조합👍🏻👍🏻😋
로제파스타랑 립밥 강추입니당! 수제버거도 맛있어요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고 메뉴도 빨리 나오는 편ㅎㅎㅎ 또 가고싶네용
진짜 만족한 곳만 카카오맵 후기 남기는데 여긴 먹는 내내 후기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