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 너무 좋아요. 발이 창피하고 숨기고 싶었는데 원장님이 새 발을 만들어 주셨어요. 발 사진 올리는 게 그렇긴 한데 정말 드라마틱하게(전과 비교해서) 새 발이 되어서 감사해서 후기 올려요. 수레카 네일에서는 몇 달 전부터 속눈썹 연장, 네일도 꾸준히 받고 있어요. 고민된다면 여기서 하셔요. 진심 추천합니다. 전에는 어차피 거기서 거기라 계절별로 한 번씩만 할까 말까였는데 여기 다니고 나서는 매달 꾸준히 가고 있어요. 그만큼 정말 예뻐져요. (특히, 속눈썹 연장. 여우꼬리처럼 진짜 눈 자체를 길고 예뻐 보이게 해주셔요..한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