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흉터 치료 받고 있어요~ 원장님께서 피부 컨디션 꼼꼼히 봐주시면서 무리가지 않는선에서 진행해주셔서 아주 만족스럽게 꾸준히 치료 받고 있어요!원래 흉터치료가 오래걸리고 쉽지 않다고 알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기대했던것보다 효과가 눈에 띄어서 요즘 행복해요~~~~ㅎㅎ
5
40대 넘어가니까 얼굴 탄력이 너무 떨어지는 게 눈에 보여서 고민하다 방문했습니다. 원장님이 제 얼굴 보시더니 인모드랑 쿨페이즈, 쥬베룩 권해주셨는데 결과적으로 아주 만족스럽네요. 솔직히 통증 있을까 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아프지도 않았고, 받고 나서 탄력은 물론이고 볼륨감까지 살아난 게 체감이 됩니다. 주변에서도 인색 좋아졌다는 소리 듣네요.
1
데스크 직원들은 친절하나 원장님 진료 방식과 말투 때문에 다시는 가고싶지 않은 병원이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