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보였던 엠자 머리 꼼꼼하고 세심한 손길로 완전 환골탈태해주셨어요!! 재방문각🥹💕
오랜만에 남표니 왁싱해주러 간 어썸뷰티~ 여전히 솜씨좋으신 원장님이 깔꼼하게 수염왁싱해주었답니다^^ 깔꼼해신 수염보니 제가다 시원하네요~~ㅋㅋ 저두 헤어라인하러 가려구요~~
헤어라인 왁싱하러갔다가 친절한 사장님의 왁싱능력에 반해 뒷목왁싱까지 바로 하고 온 곳!! 왁싱후 피부진정과 재생케어까지 해주셔서 왁싱후에도 피부트러블없이 매끈하니 너무예뻐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