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문신에 이어 아이라인에 속눈썹 펌까지!! 갈때마다 이뻐지고 나오는 곳이에요~ 원장님도 너무 예쁘신데 친절 하시기까지!!! 제이온 번창 하세요♡
남편눈썹해줬는데 자연스럽게 너무이쁘네요! 남편도매우만족!! 방문한김에 저도 속눈썹펌했는데 진짜너무이쁩니다! 여긴속눈썹펌맛집!!강추합니다👍
잘 모르고 회사 근처 검색해서 간거라 걱정했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눈썹하고 맘에들어서 찾아보니 눈썹만 유명한게 아니고 속눈썹도 잘하시나보네요.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