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문신만 2번 실패하고 발견한 반영구 맛집.. 진짜 대접받는 느낌이라 들어갔을 때부터 너무 좋았어요 🥹 웰컴티주는 샵은 진짜 처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시술 퀄리티가 미쳤어요;;;;; 2번 실패했던 샵들은 한 일주일은 짱구 그자체였는데 여긴 자연스러움 그자체 .. 제가 특히나 쌩얼에도 자연스러운 눈썹으로 부탁드렸는데 제 취향과 원하는 디자인까지 모두 다 반영되서 너무 좋았어요 정겨운 원장님께서 해주셨는데 대만족입니다 고민말고 예약고 🥹💗
반영구 여기저기서 진짜많이받아봤지만 여기만큼 안아프게하는곳 처음이었고 여기만큼 빠르게끝난것도 처음이라 당황스러울정도로 마음에들어요 앞으로 여기서만 하게될거같아요ㅜㅜ
예약부터 꼼꼼히 신경써 주시고 상담할때 어떤 방향을 원하는지 어떤 모양이 현재 제 이미지와 얼굴형에 잘 맞는지 추천을 잘해주세요. 👍 제가 고민하고 걱정했던게 너무 둥근 아치가 되는것과 두꺼운 라인이 될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그런거 없이 이쁘게 잘되서 넘 만족합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