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전에 타샵에서 눈썹 받았을때랑 다르게 리메이드에서 자연스러운 눈썹을 만들 수 있었어요 샵 분위기가 너무 깔끔했고 대표원장님이 섬세하게 봐주신 점이 너무 좋았어요 얼굴형이 비대칭인 것도 설명해주시면서 대칭적인 부분을 최대한 맞춰주려는 느낌에 믿음이 갔던거 같아요!! 이제 리메이드에서 눈썹 정착하려구여🫶
어색하지 않고 얼굴형에 맞는 디자인으로 잡아주신 점이 좋았어요! 대표원장님에게 눈썹 받는거 적극 추천드려요👍👍👍
여자친구 소개로 오늘 눈썹하고 왔는데 정말 섬세하게 하나부터 열까지 다 잘 해주시고, 눈썹하는데 하나도 안 아파서 너무 만족하는 눈썹을 얻어왔어요👍 진짜 눈썹이 고민이신 남성분들 리메이드 배곧점에 가셔서 대표원장님께 꼭 시술 받으세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