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받아보는 브로우 리프트 펌인데 엄청 상세하게 컨설팅 해주시고 눈매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해주셔서 넘 만족했습니다!
항상 속눈썹 하러 방문하는 곳입니다! 아기자기한 트리도 있네용! 오늘도 잘 받고 갑니다
이렇게 바짝 올라갔는데 눈두덩이에 안 닿고 화려하게 올라간건 처음이에요.. 화려한거 좋아하는데 바짝 올리면 항상 속쌍에 말려 올라가서 불편했었는데 제 눈매에 맞게 찰떡으로 올려주셨어요:) 너무너무 예쁘고 만족합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