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열심히 해주시고 엄청 꼼꼼하게 잘 해줘서 너무 만족해요!!
눈썹문신은 무조건 엔드브로우로 갑니다😋 인스타그램으로 시술의 대한 철학과 생각들을 간혹 블로그 글이나 스토리로 올리시곤하는데 그 부분들을 볼 때면 이 사람이 자신의 업을 정말 사랑하는구나 하는 부분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시술을 받고 난 후에도 사실 너무 만족스러워서 세수하고싶지 않을(?) 정도였어요ㅠ 예쁘게 눈썹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 원장님께서 친절하시고 아프지않고 저에게 딱 맞는 스타일과 섬세하게 하나하나 다 체크해주시며 진행 해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원장님!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