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제가 시술받을때 위즈샵 뷰 입니다) 지인소개로 방문 하였는데 피부관리빼고 다 하는 뷰티전문샵 이였습니다 항상 머리따로 네일따로 속눈썹따로 예약하고 다녔는데 한곳에서 해결할수 있다는게 너무 좋았고 원장님들 실력은 말해뭐해...ㅎㅎ 서비스,샵위치,가격 다 대만족 입니다!! 위즈샵갓다오면 항상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 에너지를 뿜어주세요ㅎㅎ 코시국에 1:1 시술이라 그점도 너무 너무 좋아요!! 저는 지인들과 위즈샵만 다닙니다!! 다들 위즈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