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블라썸 소중해ㅠㅠㅠㅠㅠ 항상 예쁜 눈썹과 네일 감사합니다♡♡ 최근에는 눈썹 문신과 입술 문신했는데 넘 자연스럽고 제 얼굴에 찰떡같이 맞춰주셔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친구들이 다 물어보고 예약 줄섰습니다ㅎㅎ
5
손이 예뻐지니깐 너무 행복해요♡♡ 설명도 친절히 상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예쁜아트가 많고 컬러가 다양해서 완전 좋았어요 손그림도 완전 예술이고^^ 넘 예쁜손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다 ^^
5
속눈썹 이즈 뭔들 ... 아묻따 아이블라썸 입니다 ... 제가 진짜 어디에서 받은 연장보다 유지력 최고!!! 눈 시리지도 않고 이물감도없어요 ,,, 무엇보다 미친 유지력!!! 진짜 여긴 저만 알고싶은데 원장님 번창하시라고 리뷰까지 남겨여 ,,,,여기 세상사람 아무도 모르는사람 없도록 해주세여 ,,, 제발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