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경력자 원장님이 운영하는 곳이라서 마음 놓고 다니고 있습니다 두번 다 시술 받을 때 불편한 곳 없는지 세심하게 챙겨주시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고민하지 말고 바로 갈 걸 후회까지 했어요 더운 날씨에 이벤트로 커피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후기 남기는 거 귀찮아서 안 하는데 만족감이 커서 남기게 되네요
몇년째 이용중인 샵입니다! 매장이 너무 예쁘고 원장님이 진짜 친절하세용^^b
벌써 다섯번째 방문인데(이정도면 단골이죠? ㅋㅋ) 프라이빗하고 꼼꼼 깔끔해서 좋아요!!! 원장님이랑 수다떠는 재미에 얘기하다 보면 시간이 훌쩍 가고 다른 샵에선 좀 아팠는데 하나도 안 아파서 정말 좋아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