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피부가 확 좋아져서 어디서 관리받았는지 물어봤더니 이곳을 추천해줘서 방문했어요. 상담부터 달랐는데, 그냥 관리만 하는 게 아니라 제 피부 상태를 꼼꼼히 보고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앞으로 어떻게 케어해야 하는지까지 자세히 알려주셔서 신뢰가 갔습니다. 예민한 피부라 걱정했는데 자극 하나 없이 피부가 맑아지고 촉촉함이 꽉 차는 게 느껴졌습니다. 특히 코 피지랑 블랙헤드 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관리 받고 나니 코가 이렇게 깨끗해질 수 있구나 싶어 거울만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턱에 여드름도 수염이 원인이라는 걸 이번에 처음 알게 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