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년전 구매한 브러쉬를 잘 쓰다가, 위생상 새로 바꾸기 위해 다시 방문했어요 ^^ (질이 좋아서 수십수백번 씻었는데도 멀쩡한 브러쉬들…) 처음에 구매했을때는 비싸다 생각했는데, 질 짱 좋은 브러쉬를 쓰니 화장품이 뭉치지도 않고 오래가네요 확실히!! 코로나 전에는 가게가 엄청 붐비었는데, 일요일 오후에 방문하니 한산한 편이었습니다. 점원 두분이서 메이컵하는 법과 더불어 상세히 상담해주시고 제품을 추천해주셨어요! 믿고 쓰는 브러쉬, 계속 성업하셔서 평생 찾을수 있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