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째 리아원장님께 속눈썹펌 받고 있는데 이번에 샵 오픈하셨다고 하셔서 새로운 곳에서 펌 받고 왔어요! 경기도인인데 새로 오픈하신 샵이 훨씬 가깝고 좋네요 ㅎㅎ 역시 실력은 말해뭐해,, 리아원장님께 한번 받으면 다른샵 절대 못갑니다! 경기도에서 광진구까지 찾아가는거면 말 다했죠?😉 제가 다른 분들보다 시술 주기가 빠른편인데 속눈썹 상하지도 않고 매번 꼼꼼히 원하는 컬로 눈매에 맞춰서 시술 해주셔요ㅠㅠ 워낙 꼼꼼하고 센스있으셔서 고객 니즈 파악이 빠르신거같아요! 원댱님 넘 귀여우시고 말씀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친절하셔요🥹 리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