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쌩눈을 지켜주셨어요..🫶🏻 원장님이랑 수다떠느라 시간 순삭 이물감 전혀 없고 풍성한 c컬 너모 맘에 들어요 삼산에 주차되는거 진짜 신의 한수 담에 또 오겠습니댱
속눈썹 연장 했는데 시술을 꼼꼼하게 잘하시는것도 너무 만족스러웠은데 무엇보다 상담을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더욱 좋았어요!! 제 눈매에 어울리는 스타일도 체크해주시고 덕분에 또렷한 눈으로 다시 태어났어요 ㅎㅎ 왜 재방문율이 높은지 알겠어요 저도 단골 예약합니당 헤헤
속눈썹펌이랑 뷰러는 속눈썹은 손도 많이가고 지속력도 그렇게 좋은편은 아니라서 연장 잘 하는 곳 찾다가 알게 된 하이유뷰티 모 상태에 따라 상담도 친절하고 정확한데 내가 원하는 대로 찰떡 시술해주셔서 더 좋았던 작업하는 곳도 위생적이고 끝나자마자 바로 눈 떠도 눈 시림없고 만족도도 너무 높아서 여기서 당분간 계속 받을 예정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