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펌과 영양받고 사장님 추천으로 브로우리프트 받아봤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일단 눈썹은 짱구눈썹으로 다녔는데 결이랑 숱이랑 다 정리해주셔서 이제 정리해주신대로 다듬고 다니면되서 따로 눈썹 안그려도 되서 눈썹 관리가 더 편해졌어요! 그리고 속눈썹도 펌과 영양만했는데도 없던 속눈썹이 진하게 생겨서 너무 좋아요! 관리 받는동안 너무 편안해서 꿀잠자고 일어났더니 예쁘게 되있어서 너무 만족했고요~ 관리 방법도 잘알려주셔서 지금 시술받은지 2주정도 지난 것 같은데 속눈썹이 지금도 유지 잘 되고 있어요~ 주변에서도 속눈썹 보면 어디서 했냐
속눈썹 연장을 받으러 갔다가 저에겐 연장 보다는 속눈썹펌, 눈썹펌을 하는게 좋을것 같다 하셔서 원장님 믿고 받아보았어요. 제 속눈썹이 얇고 숱도 없는데 신기하게도 속눈썹이 뷰러 한것 보다 훨~~~ 씬 자연스럽고 예쁘게 샥~ 올라간게 넘 신기해서 ㅎㅎ난생처음 리뷰를 써봅니다. 눈썹은 한쪽이 삐친머리처럼 미세하게 올라갔었는데 ㅎㅎㅎ신기하게 가지런히 예쁘게 정돈된 모습을 보고 감탄했지 뭐에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눈썹도 펌을 한다는걸 소유래쉬 원장님 통해 알았네요^^ 원장님 덕분에 제가 더 예뻐보여서 대만족입니다~ 감사합니다^.~
펌맛집!! 인천에서 하실때부터 쭉 다녔눈데 항상 맘에 들어요!!완전 직모속눈썹인데 빠짝 올려주십니다 ㅠㅠ꼼꼼하게 해주시고 친절하세요!! 서울에서 찾아오는 이유가 있어요!! ㅎㅎㅎ영양제 열심히 바르고 담달에 뵈께용!;)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