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속펌 눈에 맞게 이쁘게 해주시고 원장님도 너무너무 착하시고 완전 재미있어요!! 😊 둔산동으로 이사 하셨는데 가게도 완전 깔끔하고 이뻐요 완전 인스타 감성!👍🏻 그리고 항상 간식 챙겨 주시고 이번에 파우치도 받았어요! 파우치도 엄청 귀엽고 튼튼하고 이뻐용!! 다들 여기서 속펌 받으세용☺️☺️
5
메리유뷰티 한번 다니기 시작하면 다른 곳은 절대 못가요 쌤이랑 신나게 수다떨다가 잠깐 졸다 깨면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속눈썹펌 잘못 하면 눈두덩이에 닿고 엄청 불편한데 그냥 무작정 시술하는게 아니라 충분한 상담으로 내 눈매에 딱 맞게 시술해주셔요 전 영원히 메리유에 뼈를 묻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