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달에 첫 방문 이벤트로 받고 너무 만족해서 4주만에 다시 방문했는데 이번에도 편하게 잘 받구 갔어용!! 이사를 자주하는 편이라 여러 곳에서 많이 받아봤는데 잔털 하나도 없이 깔끔하게 해주는 곳은 처음이에요ㅠㅠ 항상 끝나고 집에와서 보면 한 두가닥씩 거슬리는게 있었는데 원장님은 꼼꼼하게 몇 번이고 확인해주시는게 느껴져서 너무너무 만족했습니당❤️❤️ 멤버십으로 결제하면 1회에 5만원에 받을 수 있어 그 자리에서 바로 결제하고 다음 달 예약까지 잡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프지도 않고 혹시라도 민망할까봐 불도 꺼주시고 해주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