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나에스테틱 본점에서 JH 윤곽술 받고 왔어요 :) 윤곽관리라 아플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자극 없고 오히려 너무 편안해서 관리 받다가 잠들 정도였어요. 두피랑 목, 어깨까지 같이 풀어주셔서 전체적으로 시원하고 붓기도 정리된 느낌이에요. 관리 후에는 턱라인이 정돈된 게 보여서 촬영 전 관리로도 좋을 것 같아요! 관리실도 프라이빗하고 깔끔해서 편하게 받을 수 있었고, 마무리로 따뜻한 차까지 챙겨주셔서 기분 좋게 나왔습니다 :) 종종 관리받으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