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랑이랑 같이 웨딩전이라 왁싱샵 검색하다가 첫방문하게됬는데 완전대박~!!!👍👍👍 샵이 얼마 생긴지 안되서 엄청 인테리어 좋고 깔끔하고 이쁘고 Y존 왁싱이랑 뒷목왁싱했는데 진짜 안아프게 잘해주셨어용❤️ 다른샵은 받고나면 엄청 따갑고 붉은기 심하고 받는내내 불편했는데 베이비카프는 천연제품만 사용해서 그런지 진짜 하나도 안아프고 한숨 자고 일어나니 다 끝났다고 해서 깜짝 놀랐네요..그정도로 대박.. 뒷목왁싱도 목도 짱 길어보이고 예랑이랑 대만족해서 나중에 또 방문할 예정이예용ㅎㅎㅎ 관리샵 쌤들도 엄청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진짜 몸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