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입원실 - 방음 안 됨/와이파이 느림(카톡조차 2~30초 멈춤, 이게 제일 빡침)/식단 보기에는 괜찮은데, 너무 짬. 자체조리가 아닌 배달음식이라/휴게실(앉을 수 있는) 공용 공간 없음. 호텔식 시설 자체는 괜찮음. 모든 직원분들 친절하심. 1인실에 냉난방 좋음. 춘천에서 시설 제일 좋은 곳인 건 사실.
다이어트로 하늘체 다니다 교통사고 프리미엄 입원실이 있는거 알고만 있다 동생이랑 사고가 나서 입원하게 되었어요~왠만한 호텔보다 시설이 더 좋고 밥이 정말 맛있어요!!추나치료나 침 이런게 처음이었는데 정말 몸이 많이 좋아졌어요 원장님들 젊고 친절하게 너무 잘 봐주세요 직원분들도 좋아요 처음엔 가벼운 사고라 생각했는데 몸이 뒤로 갈수록 아팠어요 ㅜㅜ경미한 교통사고이더라도 꼭 끝까지 치료 잘 받으세요!!주변지인들 한테 물어보니 하늘체가 치료해 주시는것도 훨씬 많은것 같아요 다이어트면 다이어트 치료면 치료 모두 추천이요 춘천에 이런곳 없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