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다니면서 살이 넘 많이 쪄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때 아는동생의 소개로 시온 한의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첫인상은 매우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구요 처방해주신 대로 설명 해주신대로 열심히 신경쓴 결과인지 3일만에 인바디 측정결과 2키로 감량에 지방만 빠졌다고 하셔서 넘 기분 좋았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해서 한달뒤 다시 결과보고 할께요~^^
저는 손목 팔쿰치 엘보때문에 한방병원 정형외과 여러군데서 몇년동안 치료를 받았지만 낫지를 않아서 아들소개로 시온한의원을 내원했어요 그런데 원장님께서 치료를 너무잘하시네요 이틀 치료했는데 어깨 통증이 점점 없어지면서 밤에 잠을 잘수가 있어요 원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침을 너무 잘 놓으시더라구요 간호사 샘들도 너무친절해서 치료받기에 너무 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장님 침 잘 놓으시고 너무 친절하세요. 몸이 안 좋아서 ㅊ치료받았는데 침 맞고 많이 나아졌습니다. 카운터에 계신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세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