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진료도 잘봐주셔서 애들 감기 금방 떨어지네요. 저는 수액맞았는데 수액실이 엄청 잘 되어 있어서 컨디션떨어질때마다 맞으러 가려고요.
5
btc 작년 부터 다니는데 너무 만족 합니다. 잠을 못자는 자스 아이라면 한번쯤 꼭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저도 자스 엄마들 모임에서 알고 아이가 치료 받았는데 통잠을 자주니 너무 행복하네요. 유여곡절 끝에 다시 개업해 주셔 너무 감사하네요. 작년 겨울 치료 하고 여름에는 서울가서 치료 받았는데 내가 죽는줄.. 왕복 운전 3식간 ㄷㄷ 무튼 부디 번창하여 오래도록 운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