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구부정한 자세와 체력이 부족해서 시작하게 되었는데, 벌써 운동한지 4개월이 넘어가고 있네요~! 선생님들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시설도 깨끗하고 소규모라 좋아요. 그룹 수업일 때도 자세하게 자세 교정도 봐주시고 개개인에 맞춰서 지도해주셔서 만족스럽습니다. 확실히 운동하고 나면 몸이 개운하고 점점 유연해지는 변화를 체험하고 있어요! 주변에서 자세가 예뻐졌다는 소리도 종종 듣는답니다. ㅎㅎ 저 같은 필린이도 따라갈 수 있도록 맞춰서 수업 진행해주시니 저처럼 처음 시작하시려는 분들 로즈온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