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이 맞춤케어 진짜 잘해줘요. 일대일인데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고 무엇보다 공간도 예뻐서 운동하는 시간이 힐링되는 느낌이라 좋아요. 인테리어랑 깔끔해서 더 최고!
전문적이셔서 너무 믿음이 가요. 가격도 합리적이라 생각해요. 무겁던 어깨가 50분만에 깃털이 돼써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수업 이끌어주셨습니다.
클래식 필라테스는 처음인데, 선생님 넘 젠틀하시구 친절하셔서 좋아요! 운동 끝나면 피드백 상세하게 해주셔서 배우는 재미가 확실히 있어요! 스튜디오 깔끔하고 주차도 가능해서 편합니당 필라테스 센터 유목민 여기 정착합니도 ;)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