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회 수업 완료하고 추가 등록하면서 후기 남겨요..^^ 일단 저는 예전에 교통사고를 심하게 당해 우측으로 불균형이 심했고 허리와 목에 경미한 디스크에 천식 약에 비만까지.. ㅠㅠ 몹쓸 몸뚱이로.. 운동 자체가 자신이 없었어요. 당연히 남에겐 너무 단순하고 쉬운 동작도 저에겐 땀범벅이에 제대로된 자세조차 나오지 않았었죠.ㅠ 숭한 제모습에 현타..ㅠㅠㅠㅠ 원장님께서 자세한 상담을 시작으로 매 동작마다 세심하게 서포트하거나 자세를 잡아주셨고, 겉모습만 보면 맞는거같은 동작도 골반이 틀어지거나 잘못된 부위에 힘이 가는지를 매번 확인해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