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직의 고질병.. 거북목과 굽은 등, 골반 틀어짐 이슈로 자세교정하며 운동해볼까하고 등록했습니다. 체험수업받는데 쌤이 바로 캐치하시더라구요 어디가 불편한지, 자세가 이렇게 된 이유라던지 아주 족집게마냥 딱딱 집어내셔서 홀린듯이 결제하고왔습니다. 지금은 한 3개월정도 지났는데, 어깨 굽은거나 골반 틀어짐, 짝다리도 다 교정되었어요! 개 큰 감동ㅠ 1:1로 진행하는데 원장쌤 진짜 너모 친절하게(그러나 운동은 안친절함) 꼼꼼하게 알려주세여 필테 고민하고계시면 강추입니당👍 시설도 너모 깨끗해여~ 역에서도 짱가까워서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