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다니는 회원입니다. 어깨.골반 통증 x자다리 무릎통증 으로 몇개월 고생하고 도수치료만 3개월 물리치료사 선생님 추천으로 등록해서 3년 다되어갑니다. 월수금 운동하다 지금은 주5일 다닙니다. 물리치료사쌤도 계시고 원장님 실력은 제가 비싼돈주고 계속 운동하는 이유입니다. 위에 별점보고 놀랐네요 사람 많아지는거는 별로지만 제가 3년차 다니는 여기가 별점1짜리라니 ㅋ 웨이트& 필라테스& 유산소 모두 할 수있고 pt스케줄 외에 자율운동도 할수있습니다. 트레이너분들도 이미 타임 꽉꽉 차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오전 오후 스케줄 선점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