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쌤들 엄청 친절하고 잘 가르쳐줘요. 다른데는 꼼꼼하게 안 봐주셔서 소그룹했었는데도 여기보다 별로였는데 여기는 동작 하나를 해도 한 명 한 명 다 봐주는게 느껴져요! 시설도 깨끗하고 넓어요~
5
운동 그만둔지 1년 정도 됐는데 나이가 드니 살이 너무 안빠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집 근처 필테 끊었는데 재활자격증 있는 쌤도 있어서 골반 비틀어진거부터 제대로 상담 받고 와서 운동 시작해요! 주차 편해서 좋고 요근방에서 제일 넓은듯! 다이어트 시자악~~~~!!!!!! 필라테스365 감계점 빠잇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