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닌지 1년… 장비 업그레이드도 하고 강사님들도 항상 새로운 동작들을 고안하시면서 난이도 조절해가며 골고루 전신운동이 되고 있고 몸이 많이 건강해진 것을 느낍니다 지역이 지역이라 상주인구가 많지는 않아서 가장 싼 게 1:4 강의인 탓에 좀 비싸게 느껴지실수도 있는데 할인이벤트도 자주 하시고 그만큼 강사분들께서 잘 봐두시기도 합니다 항우울제, 항전간제 복용하다가 증상개선을 위해 운동을 시작했는데 그새 약을 반을 줄였습니다 이번에도 6개월 더 등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