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가 이렇게 좋은 요가원은 처음이에요! 게다가 선생님 목소리가 나긋나긋 좋으셔서 수업 내내 치유받는 느낌이었어요 💕 꾸준히 다녀서 작은 변화 느끼고 싶어요
5
첫 체험후기 기록 :) 공간도 선생님도 온기가 가득한 요가원같아요 ㅎ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시는 테라피요가 수업에서 자연스레 굳었던 몸이 풀리고 아주 오랫만에 몸 구석구석을 풀어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요가원의 향도 잠깐의 아로마를 이용한 마사지도 처음부터 끝까지 좋았습니다 수업 후에 내몸을 바라보고 돌보는 계기가 된 것 같아요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