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혀 없어요.. 요가 처음하시는 분은 신중하게 고민하고 가셔야할 듯 합니다. 요가 처음하는데 이미 시작한 다른분들과 똑같은 자세를 할 수 있는 만큼만 하라고 해서 저는 처음해봐서 전혀 모르겠더라구요..그래서 첫 수업 끝나고 나서 강사님에게 저는 자세 자체를 모르겠는데 혹시 기초자세를 안알려주고 오늘 같은 형태로 계속 강의가 진행되냐고 물었더니.. 화를 내더라구요.. 전 오늘 정말 이해할 수 가 없었네요.. 그래서 환불하고 돌아왔습니다. 너무 기분이 안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