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3년째 다니고 있습니다 ^^ 갈때마다 반갑게 맞아주시는 선생님 깔끔한 환경 좋습니다. 역삼근처에서 젤 괜찮은듯요 하루한번 퇴근후에 요가 간날은 완전시원
2년 요가 하다가 코로나 시작되고 1년간 쉬었어요 몸이 망가지는게 느껴져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다시 시작한지 3개월 되었습니다 체력이 조금씩 좋아져서 아침에 출근 할때 덜 힘들어요.. 그리고 센터에 가면 예쁜식물들이 곳곳에 있어 힐링이 되요☺️
요가학원 찾다가 평점이 좋기는한데 리뷰남긴 대부분의 사람이 다른 장소 평가는 '하나도' 없고 젠요가 지점'만' 돌아다니며 평을 남겼길래 이상해서 글 남겼다가 권리침해라며 차단당했네요. 소명신청했고요. 저 요가랑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고 개인의 이익과 상관없는 공공의 이익을 위한거는 법적으로도 문제 없다고 알고있습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