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넘게다니고 있어요 여기다니면서 몸도 좋아지고 수술후 아팠던 몸도 많이 회복되었어요~~ 원장님이나 다른 요가선생님들 회원들 한명한명 정말 잘 봐주시고 신경 많이 써주세요 요가하면서 몸 좋아지는걸 넘 많이 느껴서 아이들과 남편까지 등록해서 같이 다니고 있어요 인생운동이 되어버렸어요
5
사비트리 요가 짱짱짱!! 길치라 네비를 봐도 한번에 찾지를 못해 여러번 전화로 물어 물어 찾아갔거든요 귀찮으셨을 텐데도 친절히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일단 수업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제가 늘 한자세로 있는 직업인지라 몸이 많이 틀어졌는데 수업 2회만에 너무 많이 좋아졌어요 혹시나 못따라가면 어쩌나 걱정많이 하고 간거였는데..ㅎㅎ 앞으로 얼마나 더좋아질지 너무 기대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