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원에 처음 왔을 때 선생님께서 걱정하실 정도로 목의 상태가 안 좋았어요 일자 목으로 병원를 다녀도 낫지 않고 진통소염제를 먹어도 만성 통증이 있어서 목을 못 가누고 가만히 앉아있기가 힘들 정도였어요 수련 중에도 한 분 한 분 몸상태에 맞춰서 티칭을 해주십니다. 몸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동작을 똑같이 하면 안된다고 말씀하시며 몸에 맞추어 다르게 자세를 잡아주셨어요 선생님이 디스크로 통증이 있으셔서 매일 수련을 통해 극복하시고 몸과 자세를 바르게 사용하는 노하우가 있으셔서 제 일자 목과 허리로 구부러지지 않는 몸을 이해해주시고
수련을 하고나면 마음이 편안해지는곳 입니다. 혈액순환이 안돼 여기저기 아픈곳이 많아져 요가를 시작하였는데 쌤이 자세도 잘 잡아주시고 호흡법도 잘 알려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잘 할수 있게 많이 격려해 주셔서 잘 배우고 있습니다.
꼼꼼히 잘 가르쳐 주십니다. 시설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고, 강사님 실력이 좋으셔서 잘 배우고 있습니다. 요가 열심히 건강하게 배워서 다같이 코로나를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