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원 행사할 때 가봤는데요. 아름다운 원장님 듬직해 보이는 매니저님(곰닮은 포근한)계셨고 다른 분들도 계셨었는데 정말 친절하셨었어요. 플라잉요가 매트요가 전부 재미있었어요! 또 가고싶네요👏🏻👏🏻🙏🏻 다만 주차가 많이 아쉬웠습니다🥲
5
허리가 안좋았는데 6개월 정도 다니고 나니까 너무 좋아졌어요. 근육이 많이 생겨서 일상 생활이 피곤하지 않아요. 계속 저만 다니고 싶네요.
5
제가 다녀본 곳 중에 제일 시설도 좋고 선생님이 계속 요가원에 신경써주시는게 느껴져요. 운동도 맞춤으로 하나하나 봐주시고 죽어가는 저를 살려주시고 있어요,, 거의 일년째 계속 수강중입니다. 드디어 한곳에 정착했어요 🥹 요가 물품도 다 이쁘고 항상 소독하시고 요가원도 너무 쾌적해서 힐링하는 기분으로 다니고있습니다. 명상도 너무 좋고 스트레스 받는 직장인분들에게도 강추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