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50분 수업도 있어서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다니기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상담도 자세하고 친절하게 해주셨습니다! 등록 후 첫 수업 들어가봤는데 몸도 가벼워지고 상쾌하게 운동했습니다 ㅎㅎ 요가 고민하고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여성전용 요가원이라해서 방문했어요 최우수지점이고 시설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반갑게 맞아주셔서 좋았어요 마침 이벤트가 너무 좋아서 등록했어요
일단 수업이 다양하고 시간표가 다른 곳보다 다양해서 등록했어요. 시작한 지 한달 정도 되었는데 몸이 쭉 펴지는 느낌이에요. 여기저기 쑤셔서 교정효과를 기대 했었었거든요~~! 보통 운동은 가기 귀찮고 미루게 되는데 요가는 재밌고 하는 것 자체가 힐링되서 꾸준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업퀄리티도 좋습니다 :) b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