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내부가 깔끔하며 정돈이 잘 되어있다는 느낌을 받아 흡족하던 와중 선생님의 수업도 프로페셔널하다고 느껴지는게 정말 최고네요~!
후기 보고 제일 괜찮은 것 같아서 상담 받았다가 그 날 바로 등록 하고 지금 다닌지 2달째에요! 일단 원장님이 너무 친절해서 좋고 요가원이 진짜 쾌적해요! 매번 자세 하나 하나 다 잡아주시고 2달 사이에 몸 균형도 잡혀 가는게 눈에 보여서 만족하고 다니고 있는 곳입니당
무료체험 하러 방문했는데 선생님이 너무 친철하게 상담도 해주시고 수업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