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헬스장이라 비교할게 별로 없긴하지만 저번 헬스장은 여름에도 선풍기 한대로 버텼는데 여긴 시원하게 틀어주더라구요 그덕인지 머신에 냄새도 별로 안났습니다 핵스쿼트 머신이 있어서 상당히 맘에 들었구요 런닝머신이 최신식이라 인터벌하기도 수월했습니다 모든 헬스장에서의 고질병이라 할수있는 원판정리는 아쉬웠구요.. 암묵적 룰인지 원판정리 하는 사람을 거의 못본거 같네요 회원복은 아쉽게도 유료구요 기구는 매일 관리하시는거 같아요 항상 깨끗합니다. 모두 득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