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문에서 가장 쾌적하고 시설 좋은 헬스장 인것같아요. 몇년째 짐구공 다니고 있는데 모든 지점이 모두 친절하시고 깔끔해서 좋습니다. 지점별로 연동도 가능한거로 알고있어 근처 주민이라면 무조건 짐구공 추천드립니다.
5
시원시원하게 햇빛 잘 들어오는 넓은 지상층! 제가 다녀본 헬스장 중에 가장 깔끔하고 좋았어요. pt 수업할 때도 강사님이 시간 끝날 때까지 꼼꼼하게 봐주셔서 좋았고, 상주하시는 강사님들 다 친절하십니다. 장비도 새거고, 무엇보다 공간이 깨끗하고 쾌적해 추천합니다. bb 1년넘게 다녔는데 아래 일부 리뷰에 있는 청소나 장비사용 관련 불편한 점이 전혀 없었기에, 저는 굿리뷰 남겨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