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운동 기구가 관리가 잘되있고 2. 종류가 잘 갖춰져 있음 3. 시설 자체도 깔끔함. 4. 유산소 존에 특이하게 반신욕 하는게 있음
친구 소개로 와봤는데 여기 좋아요~~ 시설도 좋고 진짜 장소를 옮기니 운동할 의지도 활활 타오르는듯~~홈트는 역시 의지 약한저에겐 무리인듯 개인피티 쌤 친절하시구 꼼꼼히 체크하주신더라구요!! 열심히 다닐께요~~
운동 1도 모르는 제가ㅋ매일 운동 하게 되었어요 일단 개인 피티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게 해주시니 운동 시작하기가 정말 수월했어요 모르는 기구들의 사용법도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말이죠 그리고 헬스장 굉장히 청결하고 쾌적한점이 진짜 마음에 들어요
카카오맵에서 리뷰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