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이상 다니는데, 통통하신분 비롯해서 기본이안되어있는듯합니다.. 1. 사람들 런닝하는데 대걸레질 _ 전 사람들이 이용하지않을때 대걸래질하는게 맞다고보는데요..걷거나 뛰고있는데 트레드밀 옆을 청소하는게..상식적이지않네요. 대걸레 밟아서 넘어지면 배상하나요? 2. 라커룸청소 _ 회원이 옷 갈아입는게 먼저아닐까요?갈라입을려하는데 청소해야하니 밖에서 기다리라고하는게..맞나요? 아랫분과같이 여자탈의실 청소는 좀 더 고민해보셔야할것같습니다 옆에 새로운헬스장열리던데, 교육이 한번됐으면하네요